운영체제가 윈도우 Vista(7)로 넘어오면서 Windows 탐색기의 메뉴 모음이 없어지게 되었습니다. 물론 아래쪽에 그것을 대체할 만한 다른 것이 있지만, 윈도우 XP에 익숙한 사용자는 불편할 것입니다.
그래서 이번 글에서는 윈도우 Vista(7)의 Windows 탐색기 메뉴 모음을 설정하는 법에 대해 알아볼 것입니다.
먼저, '구성' 을 클릭합니다.
다음, '레이아웃 - 메뉴 모음' 을 클릭합니다.
윈도우 XP와 유사한 메뉴 모음이 표시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공유하기 링크
- TAG
- 탐색기
댓글
최근에 달린 댓글
- 방문자
- 3017293
- Today
- 125
- Yesterday
- 643
태그
- 데이터복원
- 업데이트
- 웹로그분석
- iexplore.exe
- Sysprep
- 포트포워드
- 업타임
- \r\n
- 블루스크린
- 불펌방지
- Line Feed
- 헌법재판소
- 구글번역기
- 서브도메인
- 파워포인트
- 도메인
- 백신
- WindowsRE
- 워터마크
- ipTime공유기
- 메타서비스
- 홈페이지
- XpressEngine
- 컴퓨터켜진시간
- B인터넷
- 마우스
- 다음뷰
- 카리스마조
- 티스토리초대장
- 광고단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