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매니아가 이번달에 티스토리 초대장을 받았습니다. 두 달 전에 5장, 이번에 10장 이렇게 해서 모두 15장이 되었는데요, 이번달에는 활동을 많이 한 덕분에 초대장을 10장이나 받은 것 같네요. 저번 달에는 개인 사정으로 잠깐 쉬다가 포스팅을 해서 못 받은 것 같네요. 어떤 블로거 분이 그러는데 한 번 오래 쉬면 초대장을 받기가 어렵다네요.
그리고 아래는 초대장이 배포될 때마다 올라가는 티스토리 공식 블로그(http://notice.tistory.com) 의 공지인데 자세한 초대장 배포 기준은 어뷰징 이슈가 있어 공개하지 않는다지만 어떤 분은 초대장을 못 받고 어떤 분은 활동을 거의 하지 않았는데도 많이 받았다는데 솔직히 이건 좀 불공평한 것 같네요. 티스토리에서 자세하게는 아니어도 초대장 배포 기준을 어느정도 알려주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럼 이제 티스토리 초대장을 잘 받는 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참고로 오해의 소지가 있어서 말하는데 블로그를 새로 만들기 위해 초대장을 잘 받는 법이 아니라 블로그를 운영중인 블로거가 티스토리로부터 타인을 초대할 수 있는 권리를 갖는 것을 말합니다.
1. 댓글, 트랙백을 많이 작성한다.
-요즘은 블로거들끼리의 소통도 중요하고 자신의 블로그를 홍보할 수 있는 기회도 됩니다.
2. 블로그를 시작하고 좀 기다려 본다.
-저 같은 경우에는 블로그를 시작하고 3개월 후에야 초대장이 나왔습니다. 블로그를 시작하고 좀 기다려야 초대장이 나오는 것 같습니다.
3. 글을 열심히, 많이 작성한다.
-뭐 당연한 거지만 이렇게 하면 검색엔진에 상위노출이 많이 되어 검색에서도 많이 유입되고 그런 노력 덕분에 초대장이 많이 올 수도 있습니다.
-
Travel News
어뷰징때문에 공개를 안한다기 보다는, 기존 블로거에게 티스토리 초대장을 넣어주는 일은 인력이 하는 일일듯합니다.2013/07/28 11:43
일일히 기존블로그 다 살피기 힘든데..기준 공개하면, 수많은 블로거가 형평성 문제를 제기하지 않을까 싶네요.
저도 한 반년넘게 초대장 안왔습니다만,,,딱히 있으면 좋지만 남한테뿌리는 초대장 꼭 필요한 것은 아닌지라, 그러려니 합니다. ㅎㅎ -
컴퓨터매니아
의견 감사합니다.2013/07/28 11:51
하긴 그 많은 티스토리 블로거에게 초대장을 나눠주는 건 쉬운 일이 아닐 것 같습니다.
참고로 초대장 배포 기준을 어뷰징 이슈가 있어서 공개하지 않는다는 건 티스토리 운영진의 공식 입장이고요, 저도 초대장이 몇 달 동안 안와서 제가 활동이 부족한가 했는데 꼭 그런 건 아닌 것 같더라고요.^^ -
chorok
안녕하세요?2013/07/28 14:13
저는 세상 이슈를 다루는 블로그를 운영해보려고 합니다.
네이버 블로그, 구글의 블로그 스팟을 이용해봤는데, 네이버는 너무 폐쇄적이고 블로그스팟은 기능이 영 아니고 역시 티스토리가 정답인데 이곳은 초대장이 필요하군요. 혹시 남는다면 부탁 좀 드려도 될까요?
더운 날씨 건강하시고요. 감사합니다.
이메일: coa9988@hanmail.net -
컴퓨터매니아
====[bb]현재 티스토리 초대장은 배포하거나 판매하고 있지 않습니다[/bb].====2013/07/28 21:45
-
백전백승
티스토리를 오래하다보면 어뷰징이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었어요.2013/07/28 23:22
-
컴퓨터매니아
음 그렇군요.^^ 좀 더 티스토리를 하면서 지켜봐야 겠네요.2013/07/29 04:37
- 방문자
- 2629859
- Today
- 99
- Yesterday
- 415
- iexplore.exe
- 워터마크
- 리눅스 텍스트 파일 변환
- 탐색기
- 서버
- 백신
- 애드센스
- diskpart
- 호스팅
- 대기 모드
- 블루스크린
- 컴퓨터켜진시간
- 티스토리
- 에악파티션
- WindowsRE
- Sysprep
- telnetd
- 포트포워딩
- 종료
- pc 최적화
- 구글
- 메타서비스
- 작업관리자
- 헌법재판소
- 포트
- 네이버애널리틱스
- CRLF
- 서브도메인
- 인터넷
- 로그인